Top 스키강습 패키지 Secrets

Wiki Article





겨울 시즌마다 수많은 강습을 하셨다네요. 갱상도 사투리로 차근차근 잘 가르쳐 주셨어요. 강습 내내 뒤에서 따라 내려오면서 문제점을 체크해 알려주었습니다.

지금도 나름 열심히 다니고 있는데 시즌접고 강습받고 다시 타야하는건지 심히 고민이네요..

무게 중심을 오른쪽에서 왼쪽, 왼쪾에서 오른쪽으로 옮겨야 하는데요. 왼쪽으로 갈 땐 잘 되는데 오른쪽으로 갈 땐 마음처럼 쉽지 않더라고요.

이제 빠르게 마음에 드는 스키복을 골라준다. 일반과 고급의류로 나눠 사이즈별로 고르기 편하게 되어 있다. 새로 구입해 택도 그대로인 새 옷들이 많아서 무척 만족스러웠다.

어린이 스키강습은 먼저 준비운동과 스키장비에 대한 설명을 통해 아이들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가서 어려운 동작에도 흥미를 잃지 않도록 수업을 이어가는 노하우가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인터스키의 레벨테스트라는 것이 분초의 기록이 아니라 '얼마나 좋은(바른) 자세로 사면을 잘 내려오느냐'이거든요.

그저 재미있고 즐거우면 그만인걸…하신다면 그걸로 자기만족 되시면 그만이죠.

저는 십여년 혼자 타러 다니지만, 혼자 스템턴, 자벨린턴 이런 연습조차 아직도 즐겁습니다.

겨울이면 무주리조트 일대는 은빛 설원으로 변해 스키어, 스노우보더들에게 인기 만점 핫플이 됩니다.

담당 강사님이 스키강습 받는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하여 톡으로 수업내용에 관한 피드백도 전달해 주기 때문에 어린이 스키강습도 수업과정을 확인할 수 있어 믿고 맡길 수 있어요.

자격 취득보다는 스스로 터득해서 상급자가 되어 보는데 더 큰 목적이 있습니다.

남들 자세가 부럽고 기술이 부러우면….그만큼 자신도 투자를 하셔야 합니다. 공부랑 똑같아요.

그래서 올해는 어디에서 배울까? 물어보니 작년에 처음에 배웠던 비발디파크 스키강습이 가장 좋았다고 하네요. 음~~ 거기라면 아하.. '비발디강습센터 스키보드파크' 를 얘기하는 듯 source 했습니다.

그 다음 자차는 개인적으로 비추.. 보드 하루타면 겁나 피곤한데 차까지 몰고온다고??? ㅎㄷㄷ

Report this wiki page